보리보라섬 경비 2인기준 비용

보라보라섬 경비

태평양의 진주 타이티 보라보라섬 모두가 입을모아 감탄하는 이곳은 특히 신혼여행, 커플여행으로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하지만, 보라보라에서는 "아무것도 하지않아도 사치스럽다" 라고 할 만큼 럭셔리 리조트의 천국이며, 비용 또한 만만한 금액으로는 갈수 없는곳이기도 합니다.

타히티는 프랑스령이기 때문에 특히나 물가가 비싼편입니다. 보라보라 신혼여행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2인기준으로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적인 경비를 알아보겠습니다.


타히티 보라보라 신혼여행 경비 및 예산

1. 비행기값 1인당 왕복 200만원

장거리 비행이기에 비행경비에만 많은돈이 소요되기 때문에 단기간으로 가시는 분은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하기에 5박 이상은 체류 한다고 보고 숙박비용은 체류하는 날 만큼 곱하면 될것 같습니다. 보라보라섬까지 가는 경로의 비행기 값만 1인당 대략 200만원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직항은 없기때문에 인천에서 일본으로 경유하여 파페에테 에 도착해서 다시 1시간을 가야 보라보라섬에 도착할수 있습니다. 총 비행시간은 13시간 정도가 걸리지만, 갈아타는 시간과 대기시간까지 합해서 만 하루를 잡아야합니다. 일본경유시에 일본에서 1박을 안한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긴비행에 지칠수도 있지만, 보라보라에 도착하기전 비행기에서 섬을 내려다보는순간 모든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보라보라 비행기가격

2. 식사 한끼에 5만에서~ 10만

보라보라섬은 하와이 같은 대형 쇼핑센터는 없고 기본적인 기념품 가게와 같이 약간의 쇼핑을 할수있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쇼핑은 별로 할게 없습니다. 그래도 이곳의 리조트와 호텔은 세계 최정상급이기 때문에 다른지역보다 비교적 경비가 많이 드는 이유죠. 식사는 기본적으로 호텔이나 레스토랑을 이용해야 하는데 평균적으로 점심은 5만원 저녁은 10만원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보라보라 레스토랑


3. 리조트 및, 숙소 가격 50~200(1박)

묵는 호텔이나 리조트 에 따라서 다르지만 보통은 항공권과 숙박을 묶어서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할인이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리조트나 호텔 경비로만 계산할경우에는 1 박에 50만원에서 최고 200 만원까지 다양합니다. 많이 가는곳은 보라보라펄비치, 르메르디앙, 인터콘티넨탈 탈라소, 세인트레지스 등이며, 보라보라 펄비치의 경우에는 워낙 인기가 좋은곳이라 몇개월전에 예약을 하더라도 숙소를 잡기가 어려운편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며 해변환경도 좋은편이기 때문이죠. 

보라보라 리조트

4. 기타 비용 과 총합 예상비용

돌아다니거나 약간의 기념품 쇼핑, 액티비티등의 비용으로 최소 100 최대 300정도는 잡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계산할경우 6박8일로 다녀올 경우 패키지로 묶어서 할인까지 받을경우 최소 700만 에서 최대 1000 정도가 소요됩니다. 비행기 값이 많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실질적으로 현지에서 쓰게되는돈 보다 비행기 값이 더 나온다고 봐야겠네요. 

보라보라 리조트

비행기 값이 비싼만큼 이왕 가실거라면 아까운 비행기경비 뽑기 위해서라도 10박 이상 하는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신혼여행의 경우는 말이죠. 모쪼록 알찬 계획 잘세우셔서 지상 최대의 천국 보라보라에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

남태평양 보라보라섬에서 즐길수 있는 10가지

세이셀 신혼여행으로 핫한 아프리카 의 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