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바나나 만큼 입안에서 녹아없어지는 디저트는 몇 없습니다! 특히 크림 종류의 토핑과 함께 드시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저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구운 바나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바나나의 주 성분은 탄수화물입니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바나나는 특히 피해야하는 과일 중 하나일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높은 당도와 탄수화물이 당신에게 지방이 되어 돌아올수도 있으니까요.

바나나가 당도도 높고 탄수화물 덩어리 인건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바나나를 먹으며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는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비결을 가지고 있는걸까요?? 

그 이유는 !!

바나나의 효능 때문입니다.  

몇 개의 문장으로 이 효능을 함축하긴 어렵지만 함축하자면 바나나에는 칼륨, 비타민B, 마그네슘이 있는데 이런 성분들은 결코 어떤한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성분들은 당신의 심장과 뼈, 신경계와 신장에 좋은 영향을 주며 당신의 면역 체계를 높여주기도 합니다. 그러니 운동으로 탄수화물과 당분만 날려버리면 매우 좋은 필수 개꿀 영양분만 남게 되는거죠!! 남은 성분들은 내장기관의 독소를 제거하여 소화기능을 향상시키며 당신의 피부 빛을 환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바나나에 함유 된 성분을 하나씩 따저보자면..

1. 우리 체내의 혈액은 적당량의 칼륨이 필요한데 칼륨을 보충하기 가장좋은 과일이 바나나입니다.

2. 풍부한 식이섬유로 인해 변비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변비에도 좋지만 장트러블타 님들에게는 팩틴이라는 성분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도와드립니다. 

4. 포만감이 일찍와서 식욕억제를 시켜주는건 다들아시는거고 혈액에 필요한 칼륨은 몸의 붓기를 완화시켜줍니다. 그러니 자기전에 배고프면 1바나나 원츄

5. 특히 구운바나나가 좋은이유는 바나나에 있는 타닌 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건 좀 안좋은 성분입니다. 바나나를 굽게 되면 이 성분은 사라집니다.

6. 바나나는 찬 성질이 있기 때문에 따뜻한 성질의 시나몬(계피) 가루를 뿌려 먹으면 더욱 더 좋습니다. 여기에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도 살짝 올려주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저트가 됩니다!

7. 구운 바나나는 다이어트에 좋은 방법이기도 하지만 치매예방에도 탁월하다는군요! 기억력이 떨어지나요? 가끔 집을 못찾아가나요? 바나나와 친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아래는 바나나를 오븐에 구워 디저트로 만드는 어느 외쿡 유투버의 영상입니다.  참고하셔요~


다이어트에 좋은 구운 바나나에 대해서 정보를 모아봤는데 도움 되셨나요?? 

그럼 바나나를 구워먹어 봤으니 이제 다른걸 구워먹어 볼까요? 

추천글--->>  - 귤 구워먹기 구운귤의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