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대상 1박2일은 4관왕 경사 났네 경사났어~



1박2일을 장장 9년이라는 긴시간동안 한 원년멤버 김종민이 드디어 2016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1박2일은 지금 시즌3 이며 2007년부터 방영된 대표 버라이어티 야외 예능 이죠.

그동안 고생도 많았고 멤버도 많이 바뀌고 군대도 다녀오면서 꾸준히 자신의 자리를 지켰는데 드디어 그 꾸준함에 대한 상을 받은거 같아 보기 좋네요 :)


 



대상 후보로는 유재석, 김준호, 이휘재, 신동엽,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종민이 있었는데요. 


마지막후보였던 김종민이 쟁쟁한 후보들을 따돌리며 영광의 대상을 받았습니다.


김종민은 대상소감을 전하며 나영석pd와 고생많이한 맴버들 에게 영광을 돌렸습니다. 또한 지금은 멤버에서 빠진 김준영도 보고싶다고 했네요. :)


그외에 1박2일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과  버라이어티부분 남자신인상(윤시윤) 방송작가상(정선영) 그리고 김종민 대상까지 4관왕을 휩쓸었습니다. :)






이날 사회는 이휘재, 유희열, 걸스데이 의 혜리가 사회를 보았구요.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가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시작되었습니다.


그외 상으로는 라디오DJ상 박명수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주인공들인 다둥이들이 인기상을 차지하였습니다. 물론 대박이는 고맙쑴따~ 라는 말을 잊지 않고 해주었습니다. :)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은 이수지와 유민상이 수상했는데 유민상은 이상을 2년 연속으로 받았다는군요. ㅎㅎ 



우여곡절을 많이 겪으며 한결같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9년이라는 긴시간 동안


 고생한 김종민은 원래는 가수인거 다들 아시죠? 네 원래는 코요테라는 혼성그룹의 보컬


과 랩을 담당하는 가수입니다.  이날 코요테의 멤버인 신지도 김종민을 축하하며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김종민은 잊지않고 코요태의 신지를 자신의 스승님이라며 여기까지 오게된건 신지 덕분이라고 했다는.. ㅋ


이상 KBS 연예대상에서 김종민이 대상을 수상 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