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곳  인도 반가라 요새의 저주 

 


반가라 요새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장소 또는 세계에서 가장무서운곳이라고 하는 반가라 의 이야기는 반가라 마을이 아닌 반가라 요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반가라 요세는 1631 년 Raja Madho Singh 이 지은 역사적인 기념물입니다. 자이푸르에서 40km 떨어져있으며 델리에서는 약 300km 의 거리에 위치한 반가라 원시마을에 있는 곳입니다. 수세기동안 반가라 요새는 여러 공포와 관련된 이야기와 인도에서 가장 귀신이 많은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부터 반가라 요새의 더 많은 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반가라 요새의 문은 해가 지면 잠긴다.

지역에서 전해저 내려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일단 반가라 요새의 문은 태양이 진후엔 아무도 요새의 내부에 들어갈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곳 주민들은 이곳 요새에서 하룻밤을 머물렀다가 다음날 아침 반가라 성채에서 돌아오지 않은 수많은 유목민이나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이곳은 엄격한 제한을 두었습니다. 해가 지기전에는 무조건 이 요새를 떠나라는 것이죠. 만약 떠나지 못한다면 해가진후 입구의 문은 굳게 닫힐것이며, 다음날에 돌아올수 있을지 장담은 못한다 합니다.


요새에서 들려오는 공포의 소리

이곳은 인기 관광지이지만, 전기가 들어오지 않기에 밤에 이곳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는 아무도 알수가 없습니다.  다만 알수있는 한가지는 소름끼치는 진실이 무너진 벽돌 어딘가에 남아있다는 것이죠. 아라발리의 웅장한 언덕에 둘러싸여 있는 이 요새는 밤이되면 주변 숲의 동물들이 피난처로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많은 고스트버스터들은 이렇게 요새로 들어간 야생 동물들이 만들어 낸소리가 정상적인 소리가 아님을 설명을 합니다. 요새의 정문 옆에는 하누만(Hanuman) 사원이 있는데 그 사원에서의 초자연적인 힘역시 요새와 관계되어 있다고 고스트버스터들이 설명을 하였습니다.


랏나바티(Ratnavati) 공주와 흑마술사(Satanist) 의 전설

랏나바티는 옛적 반가라의 공주입니다. 랏나바티는 자신의 나라와 주변의 나라에서 아름다운 공주로 유명했습니다. 공주가 18세가 되었을 무렵, 여러 왕국에서는 공주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청혼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공주를 시기하던 흑마술사가 있었습니다.이 흑마술사는 공주를 죽이기 위해 공주의 하녀에게 접근했고, 공주의 하녀에게 저주가 걸린 기름을 주게 됩니다.  하지만 랏나바티 공주는 하녀가 가저온 기름에서 흑마술의 기운을 알게 되었고, 이 기름을 땅에 쏟아 부었습니다. 땅에 떨어진 기름은 바위로 바뀌어 흑마술사쪽으로 굴러가 오히려 흑마술사를 죽이게 됩니다. 흑마술사는 죽어가며 반가라를 저주하였습니다.

얼마후 Bhangarh와 Ajabgarh 의 전쟁에서 이 저주는 현실이 됩니다. 이 전쟁도중 공주가 암살을 당하고 말았던 것이죠. 그리고 이후부터 반가라 요새는 저주에 시달리게 됩니다. 일부에서는 암살당한 공주가 다시 태어나 요새로 귀환해야만 피에 굶주린 저주가 끝날수 있다고 말합니다.


인도 고고학 조사협회의 경고 "Stay Away"

반가라요새의 신비한 건축 유적은 현지 사람들의 말처럼 실제로 지역의 다양한 전설과 신화에 뿌리깊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화는 관광객과 유령사냥꾼 또 세계의 여러과학자들까지 초자연적인 현상을 목격하게 했죠. 그래서 인도의 고고학조사협회는 요새 입구에 게시판을 설치하여 해가지고 난후의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며 만약 해가 진후 반가라요새에 불법으로 침입할경우 엄격한 법적 조치를 할것이라 합니다.


불가사의한 증거들

반가라요새는 악령과 유령이 많은곳으로 간주되어 이처럼 해가 진후에 출입하는것을 엄격히 금지했지만. 호기심이 많은 사람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이곳에 진짜 악령이 있고 저주를 받은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곳으로 관광온 두명의 젊은 사람이 요새로 들어갔지만 다음날 돌아오지 않고 실종된 사례가 있습니다. 또 한명의 남성이 반가라요새의 밤을 확인하고자 조명장비를 갖추고 요새를 들어갔지만, 요새의 한가운데에 위치한 가파른 우물로 떨어졌습니다. 다행히 밖에 있던 2명의 친구들에게 구출되어 차를타고 병원으로 급하게 달려갔지만, 사고가나서 3명다 그자리에서 즉사한 사건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은 이곳의 초자연적인 힘의 존재를 믿는 사람이 많으며, 주변의 지어진 신전들이 반가라 요새 외의 장소들을 축복으로 보호받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