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 키나발루 풀빌라 3선



보르네오 섬에 있는 코타 키나발루는 영국의 식민지였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찾는 키나발루 국립 공원으로 향하는 관문이기도 하죠 키나발루 공원에서 가장 눈에 먼저 보이는 것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자 산을 좋아하는 등반가들의 애정하는 산 13,400피트 높이의 키나발루 산입니다. 또 90마일정도 떨어져 있는 크로커 산맥의 국립 공원에서는 정글 트레킹과 캠핑을 스릴 넘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타 키나발루는 많은 신혼부부들의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지만 가족여행 또는 연인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이기도합니다.


코타 키나발루 숙소 는 꽤 다양하지만 오늘은 리조트나 호텔중에서도 풀빌라에 가까운 3곳의 숙소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보르네오 비치 빌라(Borneo Beach Villas)





이 풀빌라는 4성급으로 코타키나 발루 국제공항에서 20km 떨어져있습니다.


평면tv,

무선인터넷

개인전용 수영장

월풀욕조


등이 있으며 호텔전용 비치와 골프장 그리고 실외 실내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시 보증금이 있으며 각 객실의 수용인원이 있으니 미리 알아보아야 합니다. 아이가 있다면 12세 이상은 성인투숙객으로 간주합니다.


체크인 시작시간: 03:00 PM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PM

도심까지의 거리: 18.3 km



전체적인 평점은 7.5 이며


숙소 청결상태 7.9

위치 7.2

서비스 8.1

음식및 레스토랑 4.9

부대시설 6.9

객실의 안락함및 괘적성 8.7

가성비 7.9


음식및 레스토랑이 낮은점수를 받은 이유는 식당이 하나뿐입니다. 그리고 근처에 마켓이나 다른식당또한 없는 편입니다.




2. 사바 비치 빌라 앤 스위트 (Sabah Beach Villas & Suites)



뚜아란이라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4성급풀빌라 입니다. 역시 공항과 시네에서는 가까운편입니다.


와이파이


24시간 경비서비스


택시서비스


일일청소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종합 평점은 7.1 이며


숙소청결 7.6

위치 8.0

가성비 8.4

부대시설 5.2

서비스 6.4


순으로 나왔습니다. 숙소가 넓은편이며 풀도 한적하게 놀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부대시설이 많이 부족하다는 평입니다. 선셋은 굉장히 아름다웠다는 평입니다.



오션 드림 비치 리조트 앤 빌라 (Ocean Dream Beach Resort & Villas)



이곳역시 뚜아란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이나 시내에서 가까운편입니다.

24시간 경비서비스
일일청소서비스
룸서비스
호텔 전용비치
키즈풀
실외수영장

등의 편의 시설이 있으며 체크인시 보증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셉션은 24시간운영하고 있지 않기에 반드시 사전에 도착 예정시간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종함 총점은 6.3 입니다.

숙소 청결 6.4
위치 7.2
서비스 6.5
음식및레스토랑 2.0
부대시설 5.0
객실의 안락 쾌적 7.0
가성비 6.5

의 순으로 나왔습니다. 서비스와 가격대비 괜찮다는 평이 많습니다.
하지만 위의 두 풀빌라에서도 그랬듯이 음식은 영 형편없는편이라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3곳의 풀빌라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코타키나발루의 다른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