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바이크 10대를 소개합니다 !


남자들은 항상 오토바이와 탈것에 열광합니다. 이런 심리를 이용해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탈것을 만드는 회사 중 일부는 사람들이 항상 희귀한 탈것에 대한 갈망한다는 것을 알고, 이에 부응하고자 이런 바이크들을 제조했습니다. 이 바퀴달린 바이크들은 당신의 개성과 당신의 정체성의 상징이 될 것라며 말이죠.

이들 바이크는 구조, 디자인, 속도 와 더불어 운전자가 갈망하는 스릴과 사치를 모두 집약하여 디자인 되었다고 볼수있죠.

분명, 이 바이크는 평민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바이크들은 백만장자와 억만장자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진으로 라도 저와같은 평민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비싼바이크 10대를 선물해 드리려 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비싼 바이크 10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10. 니만 마커스 한정판 파이터

가격 : $ 110,000

이 바이크는 Confederate Motor Co.에서 만들었습니다. 바이크에 독특한 모양을 나타내는 강철을 사용했으며, 정복하고싶은 모습을하고 있습니다. 도로에서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할것을 약속하기에 심약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싥어하는 앙칼진 녀석이기도 하죠.


9. 코번 트리 독수리

가격 : $ 120,000

플라잉 독수리는 Royal Eagle Company의 아주 오래된 모델입니다. 100 년이 조금 넘은 모델이지만 이바이크는 여전히 도로를 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상한 라이더와 덕후들을 위해 'Old is Gold'라는 문구를 디자인하여 취향이 독특하다는것을 알려주는군요.

 

8. 할리 데이비슨 로커

가격 : $ 130,000

또 다른 할리 데이비슨, 할리 데이비슨 로커가 순위에 있군요. 이 바이크는 House of Thunder라는 유명한 독일 회사에서 디자인되었습니다. 바이크의 모든 세세한 부분이 남자의 마음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이 녀석은 우리를 뒷타이어에 매우 가깝게 태우고 37도 기울어 진 전방 의 포즈로 우릴 유혹하고 있군요.  음.. 꽤 마음에 드는 외모임에는 분명합니다.


7. 힐데브란트 볼프 뮬러

가격 : $ 150,000

세계 최초로 생산된 오토바이 인 Hildebrand와 Wolf Muller는 가장 독창적 인 오토바이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개인 소장품으로 일부만 남아 있어서 실제로 보기엔 힘들지만, 아직도 첫 번째 오토바이 로서의 명색을 유구한 역사와 함께 이어온 참으로 보기 드문 처자... 아니 바이크입니다  이 바이크는 2 기통 4 행정 엔진입니다.

튼튼하게 생겼지만 부드럽게 다뤄 주세요.  많이 연약합니다.


6. 허브 덜 할리 데이비슨

가격 : $ 155,000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는 꽤나인상적인 모습이군요. 정보를 찾기도 힘들고 뒷바퀴가 특이하다는것 외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향이 아니기에 패스!


5. Ecosse FE Ti XX

가격 : $ 300,000

이 터프하며 아름다운 바이크는 엔진이 알루미늄입니다. 225의 마력으로 우릴 매우 거칠게 밀어붙일것이며,  Eccose 엔진 플랜트는 티타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반짝이는 골드크롬의 포인트는 우리가 사진으로 보고있는것 보다 인상적인 자태를 보여준다 합니다. 이런 티타늄 시리즈의 오토바이가 최고의 바이크로 선정되었던건 화려함만을 내새웠기 때문많은 아닐겁니다. 이 바이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중 하나이며 330k 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4. The legendary British classic black

가격 : $ 400,000

이 전설적인 the legendary British classic black 은 독특한 바이크이며 세계에서 비슷한 디자인의 바이크를 발견하기 꽤 어렵습니다. 이 바이크는 250cc 의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실린더가 있습니다. 영국에서 생산되었으며 이 바이크가 당신에게 빠른속도의 쾌감을 주기는 어렵지만 사람들로 하여금 독창적인 취미의 덕후임을 알리기에 부족함이 없는 골동품입니다. 


3. 골드 도금 커스텀 쵸퍼

가격 : $ 500,000

이 바이크는 너무 섹시하며 뇌세적이기 때문에 도로에서 벗어날 수 없을거 같습니다. 자세가 낮다고 수준도 낮은건 아니니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다리 짧은분도 환영입니다.

금도금 된 휠과 반짝이는 금속 바디가 황홀해 보이기 까지 하는군요. 이 황금빛 의 아름다운 바이크는 시애틀의 모터사이클 쇼에서 선보였습니다. 


2. Ultra Rare porcupine

가격 : $ 750,000

이름을 해석하자면, 울트라급 희귀한 고슴도치 입니다. 이름에서 볼수 있듯이 이 바이크는 매우 드물며 극도로 비쌉니다. 이 바이크는 National Motorcycle Museum에서 판매하며,벤처 정신을 되찾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라는군요. 그렇다고 이 바이크를 타면 벤처 사업가가 되지는 않습니다. 벤처탐험가는 되겠군요.


1. 백만 달러 할리 데이비슨

가격 : 1 백만 달러

세계에서 가장 비싼 바이크를 타고 싶다면, 이 바이크는 가장 완벽한 바이크가 될것입니다. 잭 암스트롱 (Jack Armstrong)이 설계 한 이 독점적이며 가장 비싼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는 주머니에 넣기도 힘든 백 만 달러에 판매합니다.

강력한 6 기통 엔진이 당신에게 번개갯불에 콩 볶아먹을수있는 빠른 속도를 주는건 아니지만 이 바이크의 디자인과 스타일, 또한 바디의 독특한 커스텀 도색은 확실한 매리트를 주는건 확실 한것 같습니다..

 $ 1 백만 할리 데이비슨 이라니 이름부터 세계에서 가장 비싼 바이크라고 말하고 있는듯합니다. 


이상 세계에서 가장 비싼바이크 10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